물품대금 입금안내

  • 조합원 가입시 물품대금 자동이체(CMS)신청은 의무사항입니다. (물품대금 후불제, 부득이한 경우 통장으로 직접입금이 가능합니다.)
  • 통장입금시 일주일내에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(cms 결제일은 공급 받은 날 다음 주 입니다. )
  • 3주 이상 대금 미납 시 주문이 불가합니다.
  • 잔액에 이상이 있을 경우 043-855-2120 으로 전화 주십시오.
  • 송금계좌 : 농협 329-01-282094 예금주 : 한살림충주제천생협
* CMS 변경 및 신청
장보기(http://shop.hansalim.or.kr) 접속 > 로그인 > 나의정보 > CMS변경/신청 메뉴

 

물품대금 증빙서 발급안내

공급물품 현금영수증 소득공제

CMS를 이용하여 물품대금을 결제하시는 조합원님은 금융결제원에서 자동으로 출금내역이 국세청으로 통보되어 현금영수증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 (예금주 명의 인출일 익일 국세청에 자동통보)

단, 물품대금 중 출자금증자, 택배료, 공급부담금은 현금영수증금액에서 제외 됩니다.

(“순수상품매출”만 해당 됩니다.)

* CMS(자동이체)예금주님이 아닌 타인에게 현금영수증 소득공제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.

만일 타인에게 발급을 원하시면 043-855-2120 번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공급물품 현금영수증 소득공제 제외대상
결제수단을 CMS(자동이체)로 변경하셔야 현금영수증 혜택을 받게 됩니다.
매장이용 현금영수증 소득공제
매장을 이용하시는 조합원님들은 현금결제 시 현금영수증을 요구하시면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여 드립니다. (출자금증자 제외, “순수상품매출”만 해당 됩니다.)

신용카드결제는 기존과 같이 하시면 신용카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매장이용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용 현금영수증(지출증빙)
법인카드를 이용하시거나, 현금 결제시 사업자등록번호를 알려주시고 개입사업자용 현금영수증(지출증빙)을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.